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만레벨 확장 후, 하루도 안되서 만레벨 등장!

/ 1



13일, 블레이드앤소울 수월평원 업데이트로 만레벨 제한이 확장된지 약 16시간만에 전 서버 최초 45레벨 달성한 유저가 탄생했다.


업데이트 전 만레벨 유저가 나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일확천금 서버의 한 유저가 불과 16시간만에 만레벨을 달성했다. 해당 유저는 '쟁'이라는 캐릭터명으로 역사를 육성중이며 14일 오전 2시 경 만레벨을 달성하였다고 한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쟁' 유저가 지난 오픈베타에서도 전 서버 최초 만레벨을 달성했다는 것.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최초 만레벨을 달성했다는 사실에 수 많은 유저들이 경악을 감추지 못했다.



▲ 만레벨 인증 스크린샷


한편, '쟁'의 소속 문파 '열혈무군'은 지난 2차 클로즈베타 최초 만레벨 유저 '리빙'을 비롯하여 오픈베타와 상용화까지 전 서버 최초 만레벨 유저를 배출하며 명문 문파자리에 우뚝 섰다.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하는 속성 만레벨 달성 방법과 최초 만레벨을 연이어 배출한 '열혈무군'문파의 노하우는 차후 인터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보러가기

▶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45레벨 유저 '쟁'을 만나다

▶ 최초 만레벨 배출 명문 '열혈무군' 문파리포트

▶ 블레이드앤소울 오픈베타 22시간만에 최초 만레벨 등장, 곤족 역사 '쟁'을 만나다

▶ 블레이드앤소울 역사, 그 동안 설움 딛고 최초 만레벨 우뚝!


: 게임메카 정태원 기자 (김섬월, sumwol828@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