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금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10월7일]

/ 1

[와우(WOW)> 메카리포트> 이미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와 가을을 느끼게 해줍니다. 가을에는 나뭇잎이 무수히 떨어지는 거리를 거닐어 보고 싶습니다. 사각사각 밟히는 낙엽소리를 들으며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를 감상하고 싶네요.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금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 순위를 발표하겠습니다.

  

※ 10월 7일 16시(오후 4시)에 확인된 순위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1등작: 오리진 003 (헥센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다시 찾아온 노스샤이어에는 불안한 기운이 보이는군요.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무엇이 앞을 가로막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무덤에서의 맹세 때문인지 자신감이 넘쳐 흐릅니다. 주인공의 다음 활약이 매우 기대되는 `오리진 003`이 이번 주 1위입니다.

 




 

 

 

     2등작: [구리] 지나가는 이야기 (와우토토토님 작품)

[게시물 바로가기]

직접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했다면 소중한 나의 분신입니다. 모든 캐릭터가 예쁘고 소중하기에 접속할 때 고민을 하게 되죠.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 정액을 빨리 소모했어도 말이죠 ^^;

 





  

 

 

     3등작: 카시비안님 짤과 음악들 (응앙앵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우리는 백의의 천사와 같은 사제를 꿈꾸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네요. 검은 복면을 착용하고 무섭게 바라보는 시선에서 신종인플루엔자도 도망갈 것 같습니다.



 


 

     4등작: 고바퀴의 와우만화12 - 진정한 전사의 길 (고바퀴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는 말이 생각납니다. 비상한 기억력으로 원수를 알아보고 바로 행동으로 옮기시는 추진력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운이 조금 부족하여 실패했지만 다음 번에는 꼭 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

 









 


 

     5등작: 4수장을 모두 사랑하는... (아바드훈님 작품)

[게시물 바로가기]

자신의 등 뒤를 지켜주는 동료가 있다는 것은 매우 행복한 일입니다. 믿을 수 있는 동료는 천군만마와 같은 존재이죠. 그들과 함께 누비는 전장은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한 곳입니다. 뒤를 돌아보세요. 등 뒤에서 나를 바라보는 이가 있다면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_게임메카 박정옥 기자( 베헤모스, jura@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