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금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 [3월 첫째주]

/ 2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와우(WOW)> 메카리포트> 이미지]

 

세계를 열광시켰던 2010년 벤쿠버 동계 올림픽도 막을 내리고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찾아왔습니다. 따스한 햇살이나 길가에서 스치는 사람들의 옷차림에서 조금씩 봄의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사무실에 만연한 춘곤증의 기운도 봄을 알리는 데에 한 몫 하는 듯 합니다.

 

따뜻한 기운이 넘실거리기 시작하는 3월의 첫 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함께 감상하시죠.

 

 

     1등작: 고대전쟁-[폭주하는 아감마간] & 알렉스트라자 재업 - KUN-B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고대의 전쟁에서 불타는 군단에 대항해 치열한 전투를 치루었던 반신 중 하나인 아감마간을 실감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아제로스 최초의 생물이라고도 전해지는 아감마간의 위용있는 모습은 고대 전쟁 당시의 참혹함 또한 옅볼 수 있게 하는군요. KUN-B 님의 `고대전쟁-폭주하는 아감마간`이 3월 첫째주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2등작: 피의 여왕 라나텔 - 키르케나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얼음왕관 성채, 진홍빛 전당의 안방마님 피의 여왕 라나텔입니다. 라나텔을 주제로 한 작품이 몇 번째로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에 들어왔는 지 이제 셀 수도 없군요. 그만큼 카리스마 넘치고 매력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아하게 땋은 머리카락이 인상적이네요. 키르케나 님의 `피의 여왕 라나텔`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3등작: 수.. 수리로봇 있으신 분.. - 건실청년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얼음왕관 성채 하드 모드 헤딩이라도 하는 중인 걸까요? 장비가 그야말로 `박살`나 버렸네요. MORPG 게임인 "마비노기 영웅전"을 연상케 하는 효과로 방어구가 파괴된 캐릭터를 묘사해 주셨습니다. 건실청년 님의 `수.. 수리로봇 있으신 분..`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4등작: *2 켈투자드의 금화 - 키르케나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달라란 분수대에서 낚시를 하다 보면 일정 확률로 금화나 은화, 동화를 낚을 수 있죠. 이 동전들마다 워크래프트 역사 속 인물이나 스쳐지나간 이들의 이름이 부여되어 있고, 그들의 짤막한 사연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켈투자드의 금화에 새겨진 문구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켈투자드는 이제 플레이어들도 거의 찾지 않는 차디찬 낙스라마스의 방에서 비글스위스 씨와 외로움을 달래고 있겠네요. 이번 주 2위와 4위를 차지한 키르케나 님의 `*2 켈투자드의 금화`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참고로 금화/은화/동화에 새겨진 문구는 아래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iq 님의 금화, 은화, 동화(링크)>

 

 

 

 [↑글머리로 돌아가기]

 

 

 

     5등작: [80]병맛 2컷만화 - 노동8호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언제나 짧고 굵은 내용으로 큰 웃음을 가져다 주는 노동8호님의 작품입니다. 이번에는 흔히 하는 말장난을 소재로 다루었네요. 비슷한 예로는 `도적님 절 하세요.` 정도가 있을까요? 노동8호님의 `[80]병맛 2컷만화`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_게임메카 장원 (듀벳, rnofjw83@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