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금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6월 둘째주]

/ 1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와우(WOW)> 메카리포트> 이미지]

하루하루 더워지는 6월. 가만히 있어도 달아오르는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에서 WOW를 즐기는 것이 무엇보다 행복한데요. 무더위를 잊게 해줄 `대격변`이 빨리 등장했으면 좋겠군요. 그럼 6월 둘째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함께 보시죠!

 

     1등작: Alexstrasza - 키르케나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고룡쉼터 사원에서 와우저를 보살펴주시는 생명의 어머니 `알렉스트라자`. 금주 영예의 1등을 차지한 키르케나 님의 `Alexstrasza` 작품은 어머니의 매력적인 자태를 그려주셨는데요. 나날이 젊어져 가는 어머니의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군요.

 [↑글머리로 돌아가기]

 

     2등작: #26. 아버님댁에 와우 깔아드려야겠어요. - 날뉨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친구와 함께 즐기면 재미있는 WOW!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재미있겠죠? 금주의 2등을 차지한 날뉨 님의 `#26. 아버님댁에 와우 깔아드려야겠어요.` 작품은 와우를 즐기는 아버님의 모습을 그려주셨습니다. 아직은 많은 것이 서툴지만, 열성적으로 WOW를 즐기시는 아버님의 모습이 한편으론 부럽군요.

[↑글머리로 돌아가기]

 

     3등작: 처음 겪어본 공격대, 십자군 25인에서- - Elshinsoi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태어날 때부터 걸어 다니는 사람 없듯이, 처음부터 모든 것이 익숙할 수는 없지요. 물론 WOW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WOW를 접하시는 유저는 많은 것이 서툴고 낯설기만 한데요. 이러한 유저를 만나신다면 부디 따뜻하게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초보 유저의 설음을 그려주신 Elshinsoi 님의 `처음 겪어본 공격대, 십자군 25인에서-` 작품이 금주의 3등을 차지하였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4등작: 사울팽 이야기 - 아실라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차가운 분위기의 `얼음왕관 성채`에는 한가지 짠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울팽 부자의 이야기로, 리치 왕 아서스에 의해 죽음의 기사가 된 아들을 죽여야만 했던 아버지의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영원한 숙적 얼라이언스마저 막아서지 못한 사울팽의 이야기를 함께 보시죠!

 [↑글머리로 돌아가기]

 

     5등작: 붉은십자군수도원의 히로인 *-_-* - 키르케나 님 作

[게시물 바로가기]

그 옛날 오리지널 시절에는 모든 와우저의 사랑을 받던 히로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바로 `붉은십자군 수도원`을 지키는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인데요. 아직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이 히로인을 그린 키르케나 님의 `붉은십자군수도원의 히로인 *-_-*` 작품이 금주 5등을 차지하였습니다.

  [↑글머리로 돌아가기]

_게임메카 최혁식 기자 (레라스, gc8841@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최혁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