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공식] 아제로스 뉴스 속보: 볼진의 외침!

/ 1

[와우(WOW) > 메카리포트 > 월드호외]

듀로타 해변 깊숙한 곳에 자리한 트롤 부족의 작은 마을, 센진에 최근 활발한 움직임이 있다. 키 작은 땜장이왕 멕카토크의 부풀려진 주장의 대응이라는 불만이 있지만, 트롤 부족장 볼진은 “조상들의 명예를 회복하고,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그의 의도를 천명하였다.부족장의 부름이 알려지자, 흩어져 있던 검은창부족은 하나 둘 잠잠하던 그곳으로 모여들기 시작했다.임박한 공격에 대한 찬양과 준비의 표시로 고대의 북소리와 매캐한 연기 구름이 어두운 밤하늘 높이 퍼져 갔다.

스랄과 그의 전쟁 의회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볼진은 모든 호드 진영의 구성원들에게 메아리 섬의 미치광이 의술사 잘라제인을 처단하기 위해 힘을 합해줄 것을 요청하였다. 잘라제인은 그가 검은창부족에게 한 짓과 스랄이 검은창부족에 증여한 섬을 빼앗은 것에 대한 죗값을 치러야 할 것이다!

오늘 잘라제인 처치 요구에 대한 볼진의 설명에 따르면, 센진 마을을 거쳐간 수많은 명예로운 호드의 용사들이 - 멧돼지 하나도 처치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건, 매일 밤마다 사나운 용과 사투를 벌이는 사람이건 - 이 처절하고 사나운 전투에서 강직한 트롤 형제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그전에 용사들은 준비를 해야 한다. 아직은 위태로운 메아리 섬의 아주 작은 부분까지 상세하게 알지 못하고, 사소한 일들까지는 자세히 알려진 것이 없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연유로 유명한 트롤 주술사 바니라가 기념비적인 과업을 완수하기 위해 먼저 모험에 나설 예정이다.

신비로운 바니라는 신성한 토템 의식을 위해 개구리들이 필요하다고 했다. 그녀가 왜 이 양서류 동물을 필요로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의 의식을 돕도록 근처의 박쥐 조련사를 고용한 것으로 소문이 났다. 개구리들을 하늘에서 메아리 섬으로 내려 보내려는 것인가? 바니라에게 물어보자 그녀는 그저 보다 완벽한 잠입자들을 찾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전쟁의 승패는 가끔은 전투와는 거리가 먼 요인들에 의해서 갈리기도 한다. 하지만 적의 동태를 살피는 일은 단지 시작에 불과할 뿐이다.

볼진은 군대 강화를 위한 최고의 훈련관은 용사 우루진이라고 말해왔다. 그는 경험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신병들을 전투에 단련된 검은창부족 전사들로 바꿀 것이다. 볼진이 언급한 “트롤 지원병 모집”은 잘라제인의 주술에 걸린 검은창부족들을 타도할 수 있는 강력한 군대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볼진은 영혼들이 검은창부족의 편에 서 있다고 주장했다. 영혼을 섬기는 믿음이 잘라제인과의 전투에서 명백히 증명될 수 있을 것인가? 오직 바니라와 그녀의 요원들만이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래 전부터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트롤 드루이드 부족들이 한때 메아리 섬을 고향이라고 불렀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이렇게 좋은 징조가 만연했던 적은 없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영혼들이 진실로 센진의 아들 곁에 머무르고 있는지는 의술사 헤즈톡만이 판독할 수 있고, 그것이 확인되면 공격을 개시할 것이다!헤즈톡이 의식을 진행하는 것을 돕는 용사들은 검은창부족의 자부심으로 치장할 것이고, 전투에 임하는 동안 정예 검은창부족의 전사의 모습을 갖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이러한 전투 의상을 입는 것은 부족들간의 전투에서 핍박 받고 괴롭힘 당한 선조들의 명예를 위한 것이다.

영혼들의 축복이 볼진과 함께 할 것이며, 용사 우루진은 공격을 도울 75 ~ 80 레벨 사이의 경험 많고 노련한 용사들도 불러 모을 것이다. 볼진이 “마침내 모든 준비가 끝났군”이라고 외칠 때, 센진 마을 해안가에서부터 총 공격을 개시할 것이다. 볼진은 오늘의 공격을 위한 그의 부름을 크게 외칠 것이다. “지금 나아오라! 함께 메아리 섬을 해방하자! 잘라제인은 쓰러지고 말리라!” 그는 잘라제인을 처치하고 나서, 도움을 준 이들에게 특별히 귀한 센진 덮개망토를 선사할 것이다. 하지만 적은 강력한 부두 마법과 흑마술을 부린다고 알려져 있어 난관이 있을지도 모른다.

중이지만, 아직 충분하지 않다. 자랑스러운 호드의 용사들이여, 여러분의 분노한 트롤 형제자매와 함께 일어나 검은창부족의 강대함을 보여라!

_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최혁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