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지스타] 팬아트 작가 사인회 종합 풍경, `네임드`를 만나다!

/ 1

[WOW메카 > 메카리포트 > 지스타]

지스타 2010 행사가 한창인 부산 벡스코 현장, 블리자드와 게임메카가 공동으로 준비한 `지스타 블리자드 팬아트 작가 사인회`행사는 연일 대성황이다. 지스타 사흘째인 20일, 그리고 마지막인 21일까지 열린 사인회 풍경을 사진에 담았다.



▲ EE! 용개를 작품화 해 준 아마란스 님(좌)과
군대 와우 시리즈의 매직시즈 님(우)



 ▲ 듀로우미 님(위), 쉬바르츠 님(아래)



 ▲ 인기 웹툰 작가로 맹활약 중인 썅또끼 님




 ▲ 피노키오 님(좌), 탱힐 님(우)



▲ 아르네이피아 님(좌), 천연벌꿀 님(우)

한편, 이번 행사에는 총 다섯의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네임드 작가들이 참석했는데, 지스타 및 행사 전반에 임하는 그들의 감상을 한분 한분 모아보았다. 비단 참여한 작가들 뿐 아니라, 행사장을 방문한 수많은 팬들에게 이번 팬아트 행사는 무척 즐겁고 뜻깊은 에피소드로 남을 것이다. 다섯명의 네임드 작가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자리에 모여 마련한 이번 자리가 모두에게 행복한 무언가를 남겼기를 바란다며 입을 모았다.

듀로우미
모 작가분 때문에 제출한 작품이 너무 부끄럽습니다. (웃음) 지스타 행사는, 줄이 너무 길어서 시연을 별로 못했어요. 사인회 오신 분들... 일단은 너무나 감사하구요, 모두 다 복받으실 거예요. 그런 기운을 불어넣어드리고 싶어요. (웃음) 앞으로도 다같이 만드는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합니다.


 

테로열매
EE! 용개짱 사랑해요!


 

응앙앵
지스타, 아무것도 안하고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미있었어요.; 그림 그리는 동안, 몸이 아파서 완성하는 게 힘들었는데 막상 완성해서 이렇게 걸려있는 걸 보니까 마음에 들어요. (웃음)

 

쉬바르츠
이렇게 와서 있는게 좀 뻘쭘했어요^^; 아이디로만 뵙던 분들 실제로 얼굴 보니까 정말 좋구요 그림 그리는 도중에 삽질(;)을 좀 해서 거의 미완으로 내서 부끄러워요.

 

나가지마뇨
지스타같이 큰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서 영광이었구요, 많은 팬아트 작가분들 그리고 기자분들 블리자드 관계자분들... 뵙게 되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엔 좀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특히, 블리자드 측에서 이번 행사 추진하신 담당자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메카를 통해 본 행사에 대한 참가 의사를 전달, 멋진 그림을 보내주신 `오크의삼각근`님 작품을 소개한다. (행사장에 직접 참여하여 사인회 행사를 갖지는 못하셨으나, 사전에 작품을 받은 담당자들 모두가 그 퀄리티에 놀라움을 표시했다는 후문)

글_게임메카 이선화 기자 (Sihon, sihon@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