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WOW) > 메카리포트 > 이갤베스트] 7월 둘째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주부터 그란비아 님과 함께 와우를 담당하게 된 `에레하임`이라고 합니다. 혹시 아이디를 보고 기대하셨는지 모르지만 전 남자임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설마 남자라는 사실에...... ....이런 반응이신 분은 없으시겠죠....? 남자인 것이 죄는 아니잖아요 ㅠ_ㅠ
이번 주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작품들이 이미지 갤러리를 찾아왔습니다. 성별과 종족에 관계없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7월 둘째 주 이미지 갤러리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주 1위 작품은 외톨이앙쥬 님의 `고대엘프`가 차지했습니다. 19금의 수위를 넘나드는 Hot한 나이트 엘프가 시선을 사로 잡는군요! 하지만 이 작품의 매력은 그게 끝이 아닙니다. 모두들 저 섬세한 물줄기의 표현이 보이시나요? 그림이 아니라 사진이라해도 믿길만큼 놀라운 솜씨를 보여주셨습니다. 한 폭의 그림에서 이만큼 강렬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이미지 갤러리의 매력이겠죠! 좋은 작품 보여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외톨이앙쥬 님은 이미지 갤러리 네임드로서 무려 7개월만에 다시 우리의 곁을 찾아오셨습니다.(/환영) 7개월만에 만나는 외톨이앙쥬님의 품격있는 작품을 확인해보세요!
-
by Vem -
by -쉬바르츠-
이번 주 2위는 Vem 님의 `나는 긍지 높은 검은창부족이다`가 차지했습니다. 검은창부족이라하면 호드의 일원으로 줄타기를 잘한 덕에 줄구룹과 줄아만의 트롤들과 같은 운명을 걷지 않은 행운아들....이 아니고 죄송합니다. 검은창부족은 스랄의 가장 가까운 동료로서 든든한 동료가 되어준 볼진이 이끄는 긍지높은 트롤부족이죠! 하지만 Vem 님의 작품에서....검은창부족은 다시 태어났습니다. 그 주인공은 트롤 드루이드(흔히 트루이드라고 하죠)군요. 위기에 빠진 트롤 드루이드는 위기를 극복하려고 발버둥치지만 결국.... 네타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한 말씀만 드리자면 이런 말이 떠오르는군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너무 즐겨버린 트롤의 결말은? Vem 님의 고품격 스케치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
by 사신령 -
by Reigns |
특집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