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이갤 베스트, 고정관념을 깨는 멋진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10월 셋째)

/ 1

10월 셋째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내일 새벽이면 `블리즈컨`이 시작됩니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자사의 타이틀을 팬들에게 알리고자 주최하는 컨벤션입니다. 단일 업체가 주최하는 행사지만 그 파급력은 세계적인 게임 축제에 뒤지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블리자드 게임들의 중요한 최신 정보들이 블리즈컨에서 공개되기 때문이죠. 와우의 팬으로서 저도 블리즈컨에 큰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 와우메카의 방문자 여러분들도 공감하시겠죠? 와우메카는 그러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블리즈컨과 관련된 모든 소식을 쏟아지는 졸음과 싸우며 새벽 내내 지켜볼 것입니다. 흥미롭고 새로운 정보가 가득한 블리즈컨, 와우메카와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블리즈컨 이상으로 흥미로운 여러분의 멋진 작품들이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를 찾아왔습니다. 베스트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작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10월 셋째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소리]색깔놀이 - by 노동8호

이번 주 1위 작품은 노동8호 님의 `[소리]색깔놀이`가 차지했습니다. 녹색은 자연과 평화를 상징하며 사람의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색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정을 상징하여 신호등의 보행자 신호로도 사용됩니다. 이처럼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녹색이지만, 여러 작품 속에서 2인자 내지는 3인자를 상징하는 굴욕의 색인 경우가 많습니다. 와우의 용군단에서도 사정은 마찬가지 입니다.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알렉스트라자`는 붉은용군단의 위상이지만, 비중이 적은 그녀의 동생 `이세라`는 녹색용군단의 위상입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드디어 이를 깨달은 데스윙입니다. 그는 약한 상대부터 하나씩 처치할 계획으로 이세라를 찾아갑니다. 하지만 녹색은 약하다는 고정관념 때문에 경솔하게 나섰던 데스윙에게 반전이 찾아옵니다. 녹색이 여러분은 녹색이 가장 강한 캐릭터를 상징하는 게임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아이언 맨이 녹색으로 염색하는 소리`라고 하실지 모르지만 분명히 존재합니다! 어떤 게임이냐구요? 그것은 작품 속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 알려드리면 재미가 없을테니까요!

참고로 마지막 장면에 이세라가 사용하는 기술의 명칭은 `선더볼트 킥`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충분히 강해보이는군요.
 

    추천하는 말들!
    - by Xenogears
    분명 저 게임에선 녹색이 제일 셈 ㅋㅋㅋㅋㅋㅋㅋ

    - by 콜스데드언
    빨강은 대장 파랑은 자유분방하거나 똑부러짐 녹색은 자유인 검정은 그냥 검정

    - by 힐노오예
    녹색 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