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이갤 베스트, 오늘은 예고편! G-star를 기대해 주세요! (10월 마지막)

/ 1

10월 마지막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지난 주말에 열렸던 블리즈컨 2011에서 와우의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가 공개되었습니다. 판다렌이다 오우거다 소문이 무성했는데 반 정도는 들어맞았군요! 역시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는 일은 없나봅니다. 물론 근거없는 소문을 맹신해서도 안되겠죠?  

아무튼 블리즈컨은 끝났지만 다시 한번 게임 팬들을 열광시킬 멋진 축제가 또 있습니다. 그것은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의 게임 축제, G-Star입니다! G-Star가 담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블리자드가 주관하는 팬아트 전시회가 있습니다. 와우메카에서는 게시판을 통해 지난 몇 주 동안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한 바 있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응모 기간이 마감되는 이번 주, 출품을 준비하는 분들의 맛보기 작품들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순위권에 다수 등록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는 예고편도 재미있는 법! G-Star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멋진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10월 마지막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와우메카에서 드리는 깜짝 선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연재 기간 동안 5위 연속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에 등록, 5관왕에 오르신 노동8호, 비첼 님께 `멀록 2종: 동태눈&기버길` 피규어를 보내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판매 중입니다!

상품 배송을 위해 실명 인증 및 주소 확인이 필요하오니, 대상자 분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실명 인증 및 주소 수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실명인증하러가기>  <연락처 및 주소수정하기>
 

[!!]판다렌기념=지스타 출품작 일부분 - by 노동8호

이번 주 1위 작품은 노동8호 님의 `[!!]판다렌기념=지스타 출품작 일부분`이 차지했습니다. 제목 그대로 이 작품의 주인공은 와우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의 주인공인 판다렌입니다. 얼라이언스의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와 호드의 `실바나스 윈드러너`, 두 여인의 품에 둘러 쌓인 판다렌을 표현하고 있군요. 얼라이언스와 호드 양 쪽 진영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판다렌의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판다렌의 표정이 야릇하군요. 두 여인의 품에 안겨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저는 두 명이 아니라 한 명의 여인 조차 없습니다. 판다렌 대신 제가 이 작품의 모델이 되면 안될까요!?

....농담입니다. 진담처럼 들리셨다면 기분탓입니다! 참고로 이 작품은 제목에 나와있듯 아직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완성판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폐묘
    좋은 중립진영이다. 제이나와 실바나스를 동시에!

    - by 댈린
    좋은 하렘물이다.

    - by 기성남자
    아이고 귀여워라

       
    - by KOS-MOS
    ㅋㅋ 완성본을 빨리 보고 싶네요
     

 

[원본 작품 바로가기]

 

전사 김화랑의 일기 9 - by mojori

이번 주 2위 작품은 mojori 님의 `전사 김화랑의 일기 9"가 차지했습니다. 드디어 김화랑을 구출하러 불의 땅으로 출발하는 드루드루교 멤버들! 그런데 이 장면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군요? 오늘도 어김없이 센스 작렬의 패러디가 숨어있나 봅니다. 네타는 하지 않겠습니다만, 힌트를 드리자면 `전함`이랄까요? 딱 여기까지! 아무튼 그러는 동안 김화랑은 어느새 화염의 드루이드들과 굉장히 친해졌습니다. 특별한 선물까지 받았군요. 멋진 목걸이에 탈 것까지.... 저대로 불의 땅에서 살게 놔두는 쪽이 더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마저 드는 지경입니다. 그래도 모든 것은 제자리에 놓여있을 때 가장 멋진 법 아니겠습니까? 김화랑도 다시 드루드루교 멤버들에게 돌아가야 하겠죠? 과연 김화랑에게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다음 편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런데 화염의 드루이드를 이끄는 우두머리는 `청지기 판드랄 스테그헬름`이 아니었던가요? 대체 그는 어디로 간걸까요....? 
 

    추천하는 말들!
    - by 고칼슘농약
    드디어 나왔구나!!!!
    기다리고 있었어요!!!!!!!!

    - by 댈린
    이야기가 하이잘 `산`으로 가다 못해 불의 `땅`으로 가고 있다..

    - by 그란비아
    ㅎㅎㅎㅎ갈수록 스토리가 멋지게 산으로 가는군요! 
     

 

[원본 작품 바로가기]

     

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 데스윙 - by 비첼

이번 주 3위 작품은 비첼 님의 `데스윙`이 차지했습니다. 이 작품은 제목 그대로 데스윙의 초상화(?)입니다만, 여기에 더 중요한 +알파가 있습니다. 얼마전의 `팬아트 출연 캐릭터 모집`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수많은 분들이 댓글로 출연 신청을 해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에 여러분이 등장할 그 팬아트의 맛보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놀랍게도 G-Star 팬아트 전시회 출품작이라는군요! 여러분의 캐릭터를 담고 있는 팬아트가 G-Star에 나타났다고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만큼 흥분되는 일이 또 있을까요? 이보다 기대감을 불어넣는 예고편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참고로 출연 신청자 중에는 저도 포함되어 있기에,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제 캐릭터가 어떻게 그려질지 어서 보고 싶군요!
 

    추천하는 말들!
    - by 사후폭쇄진
    기대중입니다. 저는 지원안했지만^^;;

    - by 실키하트
    록타르 오가르는 천천히 내셔도 되요! 하지만 나올때까지 기다릴거임 ㅋ

    - by 릭케인
    이날을 기다려왔다 내가 등장하는날을!!

        

[원본 작품 바로가기]

  

저도 G Star 브로마이드 공모 맛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