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북미에서 들려오는 테스트 서버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오늘의 판다리아 소식`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추가될 신규 던전의 정보를 담은 던전 도감과 세 가지 영상을 소개하려 합니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추가될 신규 전장 `코트모구의 사원`을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영상에서는 새로운 탈 것 `운룡`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상은 완전히 폐허로 변해버린 `테라모어`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도 놀라운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두시기 바랍니다!
던전
도감은 아직 미완성, 흥미 유발은 충분!
지난 주에 해외의 와우 커뮤니티에서 판다리아의 던전 도감 내용을 담은 스크린 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커뮤니티에서 최근 던전 도감의 내용을 정리한 글을 공개하여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와우의 핵심 콘텐츠인 던전과 레이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 한 해외 커뮤니티에서 테스트 서버의 던전 도감의 스크린
샷을 공개한 바 있었다
▲ 던전 도감의 내용을 보기 쉽게 글로 정리한 내용이 다시
공개되었다
던전과 레이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얼마나 큰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이번에 공개된 던전 도감에는 필드 레이드 보스인 `Sha of Anger`를 포함한 총 8명의 레이드 보스가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총 9개의 5인 던전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블리즈컨 2011과 판다리아의 안개 프레스 투어에 발표했던 판다리아의 5인 던전 숫자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세부적인 설명은 영어로 이루어진데다 아직 미완성인 탓에 던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는 없지만, 판다리아의 안개의 PVE 콘텐츠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키기에는 충분합니다. 현재 공개된 던전 도감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와우메카의 `판다리아의 안개` 게시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던전 도감 - Mogu`shan Vaults>
<링크:
던전 도감 - Terrace of Endless Spring`, `Sha of Anger`>
<링크: 던전
도감 - 9개의 5인 던전>
`운룡`
탑승 장면, 이것이 바로 판다리아의 탈 것이다!
지난 판다리아의 안개 프레스 투어를 통해 새로운 탈 것 `운룡`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당시 운룡의 알을 부화시키고, 플레이어가 탈 수 있는 성체로 성장할 때까지 일일 퀘스트 수행을 통해 보살피게 된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반영하듯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자마자 운룡의 외형에 대한 정보가 해외 팬사이트를 장식하였고, 결국 직접 운룡에 탑승한 채 필드를 비행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까지 공개되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판다리아의 새로운 탈 것이 어떤 모습인지 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우아하게 하늘을 날아가는 운룡의 모습,
반드시 타보고 말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가?
새로운
전장, 코트모구의 사원 미리보기
두 번째로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추가되는 새로운 전장 `코트모구의 사원`을 미리 볼 수 있는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코트모구의 사원은 기둥과 석상이 늘어선 넓은 광장을 동양풍의 건물이 둘러싼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기존 와우의 전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광장의 중앙에는 특별한 힘을 지닌 유물이 생성되며, 이를 차지한 캐릭터의 진영에 점수가 부여됩니다. 유물을 오래 보유할수록 획득 점수도 늘어나지만, 해당 캐릭터는 계속해서 체력이 소모되기 때문에 누구도 오랫 동안 손에 쥐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전투의 무대가 될 코트모구의 사원을 영상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영상 후반부에 승리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폐허가
된 테라모어, 그 곳에선 무슨 일이 벌어졌는가?
세 번째로 소개할 영상은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가 다스리는 얼라이언스의 도시 `테라모어`가 폐허로 변한 충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불 붙은 건물들, 무너진 성벽의 폐허, 그리고 제이나의 요새인 마법사 탑이 사라진 모습까지.... 지금의 테라모어만 보고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놀라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테라모어에 무슨 일이 벌어졌으며, 제이나는 무사할까요? 판다리아의 안개가 출시되고 모든 의문이 밝혀질 그 날이 기다려 집니다!
▲ 폐허가 된 테라모어의 충격적인 모습, 과연 제이나는
무사한 것일까?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wzcs0044@gamemeca.com)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MMORPG
- 제작사
- 블리자드
- 게임소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실크송, 헬 난이도 열리는 ‘코나미 커맨드’ 있다
- 료스케 PD “디지몬 450종 모델링 리뉴얼, 애정으로 완료”
- [겜ㅊㅊ] 스팀 정치 시뮬 축제, 구매할 가치 있는 신작 4선
- [오늘의 스팀] 노 맨즈 스카이 '제 2의 전성기'
- 닌텐도 '서브 캐릭터 소환해 전투하는 방식' 특허 취득
- 딸 키우기 신작 '머신 차일드' 출시, 스팀도 곧
-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조선 사이버펑크 '산나비', 새 주인공 외전 무료 배포 발표
- 넷플릭스 시리즈 급, 실사 인터렉티브 게임 '성세천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