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이갤 베스트, 봄이 와도 이미지 갤러리는 계속됩니다! (4월 셋째)

/ 1

안녕하세요! 4월 셋째 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지금 전국 각지에서는 봄꽃이 만발하고, 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드디어 긴 겨울이 끝나고 진정한 봄이 시작된 것입니다. 짧은 봄이 지나기 전에 여러분도 가까운 산이나 강가를 찾아 봄의 기운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 이것이 바로 봄의 기운!

지나간 계절이 다시 돌아오듯,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도 매주 금요일마다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작품이 베스트5에 선정되었는지 여러분께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잘생겼어요. - by 늠름수달

이번 주 1위 작품은 `늠름수달`님의 `잘생겼어요`가 차지했습니다. 흔히 `게임`을 즐기는 팬들을 살펴보면 여성보다 남성이 많습니다. 이는 와우에서도 예외가 아닌지라, 의도치않게 여성 유저들은 관심의 대상이 되곤 합니다. 바로 이번 작품 속에 등장하는 여성 유저도 마찬가지입니다. 5인 던전에서 우연하게 마주친 여성 유저, 그리고 그녀에게 관심을 보이는 파티원들.... 하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만나 매우 민망한 형태로 마무리되고 맙니다.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작품 속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남녀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와우를 즐기는 날이 어서 오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비룡쐐기
    깨알같은 친구 디스 ㅋ

    - by 과거의기사
    언제나 제일 나쁜건 쓸데없는 우리들의 상상력이랍니다. 그것이 꿈을 꾸게도 하고, 악몽을 꾸게도 하지.

    - by 기자로프
    전 개인적으로 와우를 하는 젊은 미녀분들을 몇분 안답니다.
    태클은 아니고 그냥 어딜가나 예외는 있다는거 ㅇ.ㅇ....

    - by 바지추적자
    전 집안에 와우하는 투게 미녀 둘과 함께 삽니다.

    아, 한명은 마녀군요.
     

[원본 작품 바로가기]

 

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 언데 남캐의 /무례 - by _qpqp

이번 주 2위 작품은 `_qpqp`님의 `언데 남캐의 /무례`가 차지했습니다. 와우에는 문자를 통한 채팅 뿐만 아니라 `/`키 뒤에 감정을 입력하는 것으로 다양한 의사 소통이 가능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도발, 인사, 칭찬, 박수, 축하 등 실로 다양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데 이번 작품은 그 중에서 `무례`를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과연 언데드 남성 캐릭터로 `/무례`를 입력하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모르시는 분들은 이번 작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우스꽝스럽지만 자세히 보면 알 수 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실키하트
    반갑습니다. 이번 주도 선댓글 후감상

    - by KOS-MOS
    아 용개형이라면 진짜 할거 같아 ㅋ

    - by 샴브로
    오 마지막거 진짜네요 ㅋ 난 그냥 이제까지 랜덤으로 나오는건지 알았는데 ㅎㅎ
     

 

[원본 작품 바로가기]

 

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 재회3 - 모르초크 하드- - by 매직시즈

이번 주 3위 작품은 `매직시즈` 님의 `재회3 -모르초크 하드-`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이야기에 이어 군대 레이드 팀의 전역자들과 함께하는 용의 영혼 공격대가 불안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상대는 용의 영혼의 첫 번째 보스인 `모르초크`의 영웅 난이도군요. 모르초크는 영웅 난이도에서도 조금만 집중하면 쉽게 공략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공격대 난이도 설정을 영웅으로 바꾸지 않은 실수로 인해 전멸하게 됩니다. 물론 누구나 할 수 있는 실수일 뿐이지만, 왠지 불안감이 감도는군요. 그들은 무사히 용의 영혼을 공략할 수 있을까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바에나
    1등! 이번주는 법병장 분량이 없네요

    - by 사후폭쇄진
    무사히 못잡을거 같은 확신이 드는군요 ㅋㅋㅋ

    - by 카드모니
    용영 한 반나절 돌 기세 ㅋ

     

[원본 작품 바로가기]

     

[TackleV] G.O.A #10 - by TackleV

이번 주 4위 작품은 `TackleV` 님의 `G.O.A #10`이 차지했습니다. 여러분은 이전 확장팩인 `리치왕의 분노`에서 `얼음왕관 성채`를 공략하던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그렇다면 이번 작품을 통해 당시의 추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그려진 상황 설정들, 그리고 인물의 대사는 얼음왕관 성채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얼음왕관 성채를 향해 진격했던 호드와 얼라이언스, 그리고 은빛 십자군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실키하트
    와우에 나왔던 대사 그대로

    - by 비룡쐐기
    아 근데 어쩐지 허전하다 했더니 실바나스가 없군요! 아버지 사울팽이랑..

    - by 샴브로
    비행포격선은 어떻게 구현될지 매우 기대 ㅋㅋㅋ

        

[원본 작품 바로가기]

  

(클릭주의) 아눕아락 여체화 - by 짐승킹비랄

이번 주 5위 작품은 `짐승킹비랄` 님의 `아눕아락 여체화`가 차지했습니다. 아눕아락은 이전 확장팩인 `리치왕의 분노`에서 5인 던전인 `아졸네룹`과 공격대 던전인 `십자군의 시험장`에서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흘러 많은 유저들의 뇌리에서 잊혀진 캐릭터이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여러분의 기억을 다시 한번 되살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실제 와우의 아눕아락과 달리 귀여운 소녀의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태어난 아눕아락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면 바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비룡쐐기
    건전하네요 19금이라 하기엔 ㅋ

    - by 콩까르네
    건전한데요 왜...

    뭐 드레여캐를 임페일 꽂았다면 그때서야 19금이겠죠

    - by skweet
    조....좋은 아눕아락...
    비랄님 복귀를 환영합니다


[원본 작품 바로가기]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