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전체

이갤 베스트 상반기 결산, 6개월 간의 명작들을 소개합니다!

/ 2
안녕하세요!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어느덧 이번 주만 지나면 2012년의 상반기가 마무리됩니다. 그리하여 이번 시간에는 특별히 지난 6개월 동안 여러분의 성원이 뜨거웠던 작품 5개를 골라,

안녕하세요!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어느덧 이번 주만 지나면 2012년의 상반기가 마무리됩니다. 그리하여 이번 시간에는 특별히 지난 6개월 동안 여러분의 성원이 뜨거웠던 작품 5개를 골라, `2012년 상반기 이갤 베스트5`를 준비했습니다! 물론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이미지 갤러리를 찾아오시는 모든 작가 분들, 그리고 팬 여러분들께 제가 마음 속으로 감사드린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겠죠? 그럴 것이라 믿고 금주의.... 아니 2012년 상반기 이갤 베스트5를 시작하겠습니다. 그야말로 최고의 작품만 엄선하였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주에 업로드된 작품들은 다음 주 이갤 베스트5 순위 선정에 포함됩니다.
 

티란데와 말퓨리온 - by 응앙앵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작품은 `응앙앵`님의 `티란데와 말퓨리온`이 차지했습니다. 이 작품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이미지 갤러리의 명장, 응앙앵 님의 2012년 첫 번째 작품입니다! 작품의 주인공은 나이트 엘프 종족을 이끄는 두 영웅, `티란데 위스퍼윈드`와 `말퓨리온 스톰레이지`입니다. 차가운 이미지의 나이트 엘프들이지만, 커플 특유의 다정함이 느껴진다는 것이 최대 매력이라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로 차기 확장팩인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바리안 린`에 비해 호드 진영에 온건적인 입장을 취해온 이들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시다면, 이들 커플의 눈을 들여다보시기 바랍니다.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하니 그 속내가 비칠지도 모르잖아요? 물론 그 전에 작품의 매력에 너무 빠져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작품 바로가기]

 

G.O.A - by TackleV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작품, 그 두 번째는 `TackleV`님의 `G.O.A`가 차지했습니다. TackleV 님은 일러스트보다 만화 형식의 팬아트를 선호하는 특유의 장인 정신으로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와우를 갱스터 무비 분위기로 각색한 G.O.A가 올 상반기 내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얼음왕관 성채 전투` 이야기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지만, 머지않아 다시 한번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우리를 찾아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군요!

 

[G.O.A 시리즈 보러가기]

 

판다리아 드레나이 수도승 - by Vem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작품, 그 세 번째는 `Vem` 님의 `판다리아 드레나이 수도승`이 차지했습니다. 이번 작품의 모델은 아주 매력적인 드레나이 여성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의 주인공인 `수도사`로군요. 수도사도 물론 멋집니다만 이 작품의 압권은 판다리아의 수려한 경관을 완벽하게, 아니 원본보다도 뛰어나게 표현한 스케치와 채색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컴퓨터의 바탕 화면 크기로 제작된만큼, 반드시 확대해서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원본 작품 바로가기]

     

오랜만입니다 - by 오리가좋아요

2012년 최고의 작품, 그 네 번째는 번 주 4위 작품은 `오리가좋아요` 님의 `오랜만입니다`가 차지했습니다. 이번 작품은 제목 그대로 오리가좋아요 님이 긴 침묵을 깨는 파장이 되어준 작품입니다. 하지만 그 파장이 어찌나 컸던지, 많은 분들이 호응을 보내주셨습니다. 물론 오래간만의 업데이트이기도 하지만, 작품에 포함된 일러스트들이 워낙 훌륭했기 때문이겠죠? 그 사실은 여러분이 작품을 직접 살펴보시면 공감하실 것입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고품격 일러스트 4종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원본 작품 바로가기]

  

새끼용 만화 - by 늠름수달

2012년 최고의 작품, 마지막 주인공은 `늠름수달` 님의 `새끼용 만화`가 차지했습니다. 위엄이 돋보이는 다섯 용군단의 위상들이 귀여운 새끼용들로 변신했습니다! 그 모습을 여러분들은 상상하실 수 있겠나요? 그것이 이번 작품에서 현실이 되었습니다.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던 그들이 이토록 귀여운 꼬마가 될줄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아마도 그 어떤 악당이라도 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보면 스스로 물러가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여러분도 직접 감상해보시고 다섯 마리 새끼용의 귀여움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새끼용 만화 전편 보러가기]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