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론칭 100일 달성! 추석 맞이 의상이 등장한다!

/ 1

블레이드앤소울이 민족의 대 명절 추석과 함께 론칭 100일을 기념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 유저들의 마음을 풍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곧 있을 신규 지역과 직업 업데이트를 맞이해 테스트 서버를 오픈, 운영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블레이드앤소울 론칭 100일과 추석을 기념하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지난 6월 21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성황리에 성공한 바 있다. 그리고 오는 28일은 블레이드앤소울 서비스 시작 100일이 되는 날이다. 이를 기념해 30일 이용권을 매일 무료로 선착순 배포하며,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9월 29일부터 시작되는 징검다리 추석 연휴를 맞이해 블레이드앤소울은 송편 아이템을 모아 추석 의상과 교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유저들은 해당 이벤트 공지 사항을 보고 한복 의상이 나올지 기대하고 있다.

 

▲ 김형태 AD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추석 의상, 린족 의상이다

 

테스트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다

 

블레이드앤소울에도 테스트 서버가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는 지난 티미팅에서 밝힌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준비로 보인다. 신규 직업과 새로운 지역이 업데이트되는 만큼 기본적인 테스트를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유저들은 ‘내일 오픈하는 테스트 서버는 백청산맥을 태스트하기 위한 것’이라며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될 새로운 컨텐츠를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나 리니지에서는 테스트 서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올려놓고 유저들의 반응을 살핀 바 있어, 해당 의견을 더욱 뒷받침하고 있다.

 

▲ 예전에 공개된 바 있는 백청산맥의 이미지 

 

 

▲ 건족만의 전용 직업이 없어 이번 신규 직업은 건족 전용 직업으로 예상하는 유저들이 많다 

 

 

▲ 김형태 AD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신규 의상, 왼쪽이 곤족 여성, 우측이 진족 남성이다 

 



▲ 김형태 AD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신규 의상, 진족 여성 전용 의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일 오전 10시에 서버 점검이 끝나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공지 사항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게임메카 노지웅 기자(올로레, abyss220@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