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네스트, 16인 레이드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 업데이트

/ 4

▲ 16인 레이드 던전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를 업데이트 한 '드래곤 네스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오늘(6일)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은 매주 월요일 21시, 목요일 21시, 주말 15시, 21시에 열리는 ‘드래곤네스트’ 최초 16인 레이드 던전이다. 40레벨 이상인 유저라면 누구나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세인트 헤이븐에 침입한 강력한 대형 몬스터 ‘바실리스크’를 처치하기 위해 유저들간 상호 협력이 중요하다. 특히 몬스터에 올라타 공격하는 등 다양한 패턴에 따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이드 중 사망한 경우 서로 부활시켜줄 수 있어 다수가 함께 하는 공략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 오픈 첫 한 달간, 방어전이 시작되기 30분 전에 전체 계정을 대상으로 할로윈 주화, 가방, 창고, 망각의 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특별 이벤트 기간 내에 총 15회 이상 방어전에 참여한 용자들에게는 GM 판도라 박스 5개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각종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 ‘시련 네스트’도 업데이트 되었다. ‘시련 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최초의 6인 던전으로 시련을 버티고 관문을 클리어 할 경우 70레벨 에픽 악세서리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의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과 ‘시련 네스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