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티르온라인, 캐릭터만 생성해도 유료 아이템 증정한다

/ 1

▲ 신규 서버 아스카론에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티르 온라인' (사진 제공: 액토즈)

액토즈소프트(이하 액토즈)는 22일 자사가 서비스중인 ‘티르 온라인’이 최근 신규 서버 ‘아스카론’을 오픈한 가운데, 해당 서버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버 ‘아스카론’에서만 진행되며, 일시적인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고정적으로 진행되는 내용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해당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여 보다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먼저, 신규서버에서 캐릭터 생성시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며, 20레벨 달성 이후 5레벨 상승 시 마다 공격력,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장비도 지급한다. 또한, 40레벨 달성 이후 10레벨 상승시 마다 2배 경험치 부적을 증정하며 마지막으로 60레벨을 달성할 경우에는 8강 무기를 지급한다.

액토즈 온라인사업본부 최용수 실장은 “’티르 온라인’의 신규서버 ‘아스카론’에서 준비한 파격적인 이벤트 혜택과 함께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티르 온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티르 온라인’ 신규 서버 ‘아스카론’ 오픈 및 이벤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