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네스트 대만 론칭 축하 피로연 열려, 현지 기대감 ↑

/ 4

 

▲ 대만에서 열린 '드래곤네스트' 런칭 성공 축하 피로연 (사진 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현지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와 함께 지난 12월 1일 대만에서 ‘런칭 성공 축하 피로연’을 실시했다.

 

‘런칭 성공 축하 피로연’은 새로운 파트너사인 게임플라이어와의 성공적인 대만 런칭을 기념한 행사로, 유저와 현지 언론을 초청해 게임 코스프레, 퍼블리셔와 유저간 게임 대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만에서는 '드래곤네스트' 서비스를 시작한지 일주일 만에 가입자 수 39만명을 돌파하고, 대만의 게임포털 바하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와 같은 호응은 '드래곤네스트'의 풍부한 컨텐츠와 대만 최대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가 대만의 유명배우를 내세운 TV광고를 진행하는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정준명 본부장은 “신규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와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대만유저로부터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초반 합격점을 받았다. 앞으로도 해외 유저들과 지속적인 교류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만에서 '드래곤네스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네스트'는 콘솔게임의 수준 높은 액션과 재미를 온라인으로 옮긴 MORPG다. 빠르고 역동적인 액션으로 호쾌한 타격감을 선사하며, 생생한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중국 최고 동시접속자수 70만명을 기록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