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게이머 위한 통합통신 SW '레이저 컴즈' 안드로이드 출시

/ 4

▲ '레이저 컴즈' 안드로이드용 앱을 출시한 레이저 (사진 제공: 레이저)

 

레이저(Razer)는 오늘(13일) 게이머를 위한 통합 통신 소프트웨어 ‘레이저 컴즈(Razer Comms)’의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레이저 컴즈'는 게이머들을 위해 개발된 통합 통신 소프트웨어로써 깨끗한 음질을 자랑하는 인터넷 통화(VoIP)와 그룹채팅을 포함한 다양한 메신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게임간 채팅이 가능하여 진행하고 있는 게임에 방해 받지 않고 친구들과의 통신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레이저 컴즈' 안드로이드 앱은 게임을 하고 있는 PC용 레이저 컴즈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서로 인터넷 통화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게 한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현시대에서 지속적인 네트워크 연결의 중요성은 간과할 수 없으며 게이머들 또한 예외가 아니다. '레이저 컴즈'는 게이밍 중인 PC 사용자와 모바일 사용자 간의 인터넷 통화 및 문자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세계 최초의 통신 소프트웨어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게이밍 중인 PC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간의 인터넷 통화 및 문자 기능 탑재.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게이머는 ‘Alt+Tab’으로 프로그램 전환할 필요없이, 게임 화면내에서 통화 및 메시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PC 버전 '레이저 컴즈'는 게임중 실시간 문자 메시지 기능과 통화거부 기능으로 게임 진행시 스마트폰을 확인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제공, 오직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레이저 컴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iOS용은 오는 201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