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비타로 초월 이식된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 정식 발매

/ 4

▲ PS비타로 정식 출시된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거스트의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황혼'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과거 PS3로 출시되었던 작품을 PS비타로 이식하면서 다양한 고유 기능을 추가시킨 업그레이드 타이틀이다. 섬세하게 표현된 황혼 세계의 모습과, 매력 넘치는 일러스트들을 PS비타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는 연금술로 발전하였던 문명이 쇠퇴하여 점점 멸망하기 시작한 황혼 대지를 무대로, 약사 소녀 아샤의 여행을 그리고 있다. 언니를 도와 약초를 캐러 간 동생 니오가 갑자기 행방불명이 되어, 동생을 찾을 단서를 발견한 아샤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3년이란 시간 동안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채집, 조합, 전투를 반복하면서 이야기의 핵심에 다가가게 된다.

PS비타 버전에서는 주인공인 아샤 뿐만 아니라 동료인 린카와 윌벨의 다양한 컨셉의 코스튬이 등장하여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새로운 코스튬들은 판넬별로 설정되어 있는 과제를 클리어하는 '앨범 미션'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의 초회판에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DLC와 캐릭터 및 이벤트 공략이 수록된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는 PS3로 발매된 '아샤의 아틀리에: 황혼 대지의 연금술사'의 이식작이다. PS 버전의 다운로드 콘텐츠가 모두 수록되었으며 신규 캐릭터와 채집 장소, 코스튬이 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