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캡콤의 네이밍 센스 작렬! '데드라이징 3' DLC 화제

/ 2

▲ '데드라이징 3' 의 DLC '울트라 슈퍼 데라3 AC 리믹스 하이퍼 에디션 EX 플러스 알파 대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데드라이징 3'의 새로운 DLC가 그 이름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MS의 'E3 2014'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이번 DLC의 정식 명칭은 '울트라 슈퍼 데드라이징 3 아케이드 리믹스 하이퍼 에디션 EX 플러스 알파 대쉬(Ultra Super Dead Rising 3 Arcade Remix Hyper Edition EX Plus α)'로, 한 번에 읽기 힘들 정도다. 이는 캡콤이 과거 '스트리트 파이터' 등의 시리즈에서 확장팩이나 DLC를 출시할 때 자주 붙인 이름들을 모두 더한 것이다.

'울트라 슈퍼 데드라이징 3 아케이드...(이하 생략)'은 '데드라이징 3'에 '스트리트 파이터'와 '파이널 파이트', '다크스토커즈' 등 다양한 캡콤 게임의 요소를 집어넣은 신개념 DLC다. 게임 캐릭터의 스킨은 물론, 스테이지와 탈 것, 아이템, 특수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마구 뒤섞여 있다.

영상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고우키'와 '류'가 파동권으로 좀비를 쓸어머리는 장면에서, 거대 좀비화 된 '베가'가 보스로 등장하는 등의 장면이 비춰진다.

'울트라 슈퍼 데드라이징 3 아케이드... (이하 생략)'는 Xbox LIVE를 통해 금일(10일) 발매되었으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데드 라이징 3' 원본이 필요하다.










▲ '울트라 슈퍼 데드라이징 아케이드...(이하 생략)'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드라이징 3 2013. 11. 22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데드라이징 3'는 좀비 학살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 시리즈 세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새로운 주인공이 게임에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오픈 월드 맵에서 주변의 사물을 모두 무기로 사용하여 끝없이 몰려오는 좀비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