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네오위즈게임즈,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채널링 시작

/ 4

▲ 네오위즈게임즈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천년도'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엔터메이트가 서비스 중인 웹 RPG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천년도'는 다수의 웹 RPG를 서비스해온 엔터메이트의 신작으로, 웹 게임 본연의 재미와 전작인 ‘신선도’의 게임성을 계승한 턴제 방식의 게임이다. 게이머는 인간세상에 떨어진 신선이 되어 영웅들과 함께 성장해 가는 과정과 다채로운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6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천년도'의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7일까지 레벨업 할 때마다 30가지의 다양한 경품 응모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버별 1등 이용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암흑삼국 등 웰메이드 웹RPG를 서비스해온 엔터메이트의 신작 ‘천년도’를 피망 이용자들에게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천년도’를 통해 턴제 웹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망의 새로운 채널링 게임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2.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웹 RPG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는 '신선도'의 정식 후속작이다. 신선도 천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는 주인공의 어린 시절부터 영웅들과의 성장기, 사랑 이야기 등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