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바이벌 프로젝트, 신규 캐릭터 `바람`

/ 4

한빛소프트는 캐주얼 대전액션게임 ‘서바이벌프로젝트’에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바람’을 선보이고 아이스하키 놀이모드, 대전 모드를 추가하는 등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바이벌프로젝트의 12번째 캐릭터 바람은 바람의 속성을 지닌 흑마법사로, 강한 공격력과 넓은 타격 범위로 근거리 공격에 강하다.

특히 지상 캐릭터의 속성을 가지면서도 물 위를 이동하거나 공중부양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또 ‘아이스하키’ 놀이모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스링크 경기장의 모습을 갖춘 ‘아이스하키’ 놀이모드는 실제 경기장과 같이 미끄러운 특성을 가진 맵으로, 골키퍼 NPC도 등장해 보다 섬세한 플레이를 요구한다.

이외에도 합성 실패시 정령 반환시스템 추가, 각종 특수스킬 200% 증가, 미접속 유저에게 쪽지 보내기, 친구 등록수 대폭추가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한편 ‘서바이벌 프로젝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카드 합성 성공률이 3배, 정령 획득률이 10배나 증가하며, 8월 2일까지는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윌’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리얼타임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불과 물, 흙, 바람 속성에 따라 분류된 다양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16개의 모드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