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바이벌 프로젝트, 엽기 중계방송 화제

/ 4

한빛소프트는 캐주얼액션대전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의 ‘2005 챔피언 방어전- 친선경기편’ 중계방송을 12일 공식홈페이지(www.spgame.com)를 통해 공개했다.

‘2005 챔피언 방어전’에는 챔피언팀인 노브레이크, 빛의 계열, 더 베스트, 레이길드와 도전자팀 노브레이크, 레이, 일회용 길드의 최고수들이 출전해 아이스하키 모드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이번 경기의 중계를 맡은 신인개그맨, 이승윤(27, 갈갈이 패밀리소속 개그맨)과 서바이벌 프로젝트 GM, 신달수(27)는 방송에는 부적합한 용어를 사용하는 이상한 해설자와 발음새는 캐스터의 코믹한 중계로 눈길을 끌었다.

챔피언 방어전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시원한 ‘아이스하키’ 모드는 올여름 서바이벌 프로젝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모드다.

한편 서바이벌 프로젝트에서는 12일부터 주말에 접속하면 게임 마스터(GM)로부터 엔젤아이 실버카드, 프리미엄 마스터카드 등 아이템선물을 받는 ‘위클리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PC방에서 친구나 길드원과 함께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찍어 보내면 선정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서프 친구 포토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리얼타임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불과 물, 흙, 바람 속성에 따라 분류된 다양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16개의 모드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