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개그콘서트 ‘갈갈이 삼형제’, 아동용게임으로 제작

/ 1
KBS2 TV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갈갈이 삼형제’가 아동용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제작된다.

신생 에듀테인먼트 업체인 글로브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박준형, 이승환, 정종철 등 3인으로 구성된 ‘갈갈이 삼형제’의 캐릭터 사용권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아동용 액션 아케이드 게임 ‘갈갈이 삼형제: 토마스를 구해주세요’를 오는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총 6개월간의 기획 및 제작기간을 거쳐 4월 출시예정인 ‘갈갈이 삼형제: 토마스를 구해주세요’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지구를 오염시키는 오염맨들과 이에 맞서 싸우는 갈갈이 삼형제의 전투를 소재로 다루고 있다.

글로브디지털엔터테인먼트의 최성종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아기자기하고 코믹한 요소를 살리는데 초점을 두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글로브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4월 출시되는 아동용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온라인 게임 등 포괄적인 게임 사업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으며, 갈갈이 삼형제의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대행하는 에이전시로서 어린이 완구, 문구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캐릭터 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브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대학로 창조 콘서트홀에서 진행 중인 `배꼽빼리아` 공연의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갈갈이 삼형제 캐릭터를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온라인에서 갈갈이 삼형제 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발맞추어 어린이달인 5월에는 5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갈갈이 삼형제 팬 사이트와 연계, 대형 할인점 및 포털 사이트와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하는 등 본격적인 갈갈이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게임메카 임재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