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초로 한국 발매 결정

/ 2

SCEK는 전략 시뮬레이션 타입의 RPG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한 PlayStation2용 ‘슈퍼로봇대전 OG ORIGINAL GENERATIONS’를 7월 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국에 정식 발매될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는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최신작이며, 화려한 연출과 새로운 기체, 캐릭터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 구성이 제 1부와 제 2부로 나누어져 어느 쪽에서 시작해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다수의 신작 시나리오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기존의 팬뿐 아니라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처음으로 신개념의 전투 시스템인 ‘Twin Battle System’을 탑재하고 무기의 선택이 가능한 ‘Weapon Select System’으로 나만의 전투 시스템으로 공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CEK는 ‘슈퍼로봇대전 OG ORIGINAL GENERATIONS’가 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국에 출시되는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초회판을 게임 전문 상가에서 구입한 유저에 한하여 일본 직수입의 미공개 설정 및 유명 메카닉 디자이너의 화보가 수록된 ‘Super Robot Wars OG ORIGINAL GENERATIONS Official Perfect File’을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반프레스토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 OG 2'는 '슈퍼로봇대전 OG'의 이야기를 이어받은 후속작이다. '슈퍼로봇대전 A'와 '슈퍼로봇대전 알파' 시리즈 오리지널 캐릭터 및 유닛이 대거 등장했다. 시스템은 전작을 그대로 계승, 발전시켰...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