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르카, 8월 업데이트 실시

/ 2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G2G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MMORPG게임 ‘오르카’에서 8월 17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G2G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MMORPG게임 ‘오르카’에서 8월 17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히, 유저들간의 교환?거래를 더욱 편리하고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1인 개인상점이 업데이트 된다. `오르카`의 1인 개인상점은 마을에서 항상 따라다니는 일반적인 펫 개념과는 달리 슈페르타의 퀘스트를 통해 얻는 소환카드로 소환 가능하는 유닛 개념이다. 20레벨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명이 동시에 1개의 상점을 둘러볼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판매 부스터 아이템과 신규 제작 용병카드를 추가하고 상위용병의 능력치를 상향조정 했을 뿐 아니라, 공간이동 NPC의 이동목록을 추가하여 각종 던전과 교차지점으로의 접근을 더욱 간편하게 하였다.

`오르카` 국내외 사업을 총괄하는 김유라 이사는 “풍부한 내용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여러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오르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르카` 홈페이지(www.ork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오르카’를 처음 보면 TCG 요소를 찾긴 힘들다. 그만큼 겉보기엔 일반 MMORPG와 별 차이가 없다. 하지만 게임에는 많은 TCG 요소를 찾아볼 수 있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