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한빛소프트, 스파이크걸즈 서비스 계약 체결

/ 1

한빛소프트는 21일 모본이 개발한 온라인 게임 ‘스파이크걸즈’에 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소녀 스포츠 캐주얼 게임 ‘스파이크걸즈’는 미소녀와 킥볼(족구)를 소재로 한 온라인 스포츠 게임.

‘스파이크걸즈’는 매력적인 미소녀들이 킥볼을 통해 경쟁하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화려한 기술의 활용과 컨트롤,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이다. 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개성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 종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꾸미는 캐릭터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 중 하나.

한빛소프트의 김영만 회장은 “귀여운 미소녀들이 킥볼을 한다는 재미있는 발상이 ‘스파이크걸즈’의 가장 큰 매력이다. 모본과의 인연을 통해 이와 같은 훌륭한 게임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사간 적극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팡야’때 보여준 캐주얼 스포츠 게임의 성공 신화를 ‘스파이크걸즈’를 통해 또 한번 보여주겠다.”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서비스 계약 체결과 동시에 한빛온의  ‘스파이크걸즈’ 파티 (www.hanbiton.com/parti/main.aspx?pid=41842)를 오픈,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2월 9일까지 ‘스파이크걸즈’의 파티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좋은 이유를 작성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만간 진행될 ‘스파이크걸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참여권과 노호혼,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spagirl-00.jpg

▲ 한빛소프트 김영만회장(좌)과 모본 송상희 대표이사(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모본
게임소개
'스파이크걸즈'는 족구와 미소녀 캐릭터를 소재로 삼은 스포츠 게임이다.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를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여러 경기장에서 족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경험치를 통한 레벨업, 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