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아툰즈 `스타프로젝트`, 캐릭터송 앨범 발매

▲ 캐릭터송 앨범을 발매한 아툰즈의 `스타프로젝트`

국내최초 여성향 육성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프로젝트’를 개발, 서비스중인 아툰즈는 2월 중순 스타프로젝트 주인공 캐릭터 윤, 원영의 캐릭터송 앨범 1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는 여성유저를 타겟으로 한 연애육성 게임으로써, 유저가 직접 매니저가 되어 원하는 남성 캐릭터를 골라 연습생부터 연예계 정상이 되는 과정을 플레이 하게 된다. 캐릭터를 육성하면 점차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매니저와 스타와의 러브스토리와 CG, 성우의 보이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이다.

윤과 원영의 캐릭터송 음반에는 게임 애니메이션 곡 작업으로 유명한 시드사운드가 참여했으며, 원화가인 ‘녹시’의 새로운 컬러 일러스트5종이 추가되어 디자인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CD 앨범에서만 추가되는 보너스트랙에는 최승훈, 이호산 성우가 연기한 각각의 캐릭터 별 7~8분 가량의 보이스 미니드라마가 삽입되어있어 게임 유저에게는 높은 소장가치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아툰즈는 오는 2월 23일에서 3월 7일까지 공식홈페이지(https://www.vvvic.com/)와 네이트 클럽(https://club.cyworld.com/atoonzapps), 네이버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starprojects)를 통해 캐릭터송 앨범의 예약판매를 우선적으로 시행하기로 하였으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특별 캐릭터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아툰즈
게임소개
'스타프로젝트'는 여성유저를 타겟으로 한 연애 육성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매니저가 되어 원하는 남성 캐릭터를 골라 연습생부터 연예계 정상이 되는 과정을 플레이 하게 된다.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매니저와 스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