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올스타모바일, 신작 RPG `크로이센2 이통 3사 출시

/ 1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출시된 RPG `크로이센2`


KTH 올스타모바일이 와인모바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RPG `크로이센2`를 출시,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크로이센2`는 2009년 출시돼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피처폰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린 ‘크로이센’의 후속작으로, 주인공 시온이 과거에 자신을 배신했던 동료들에 대한 기억을 되찾으면서 흑마법사와의 최후 대결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액션 RPG다.

올스타모바일이 1년 여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수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다져왔으며 2월 21일(화) T스토어를 통해 출시, 단숨에 인기 앱 순위 2위에 오르면서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크로이센2`는 전작을 뛰어넘는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배경으로 더욱 화려해진 전투 액션을 구현했으며, 3천 여 개의 방대한 아이템 커스텀마이징을 통해 유저들에게 폭넓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4방향 터치패드와 360도 이동이 자유로운 터치패드를 제공하는 등 게임 내 UI 편의성을 극대화해 유저들이 원하는 대로 화면을 배치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KTH 모바일게임사업본부 지호준 PM은 “`크로이센2`는 ‘올스타모바일’이 RPG 장르에서 차근차근 쌓아온 역량을 모아 공들여 준비해온 작품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킬러 콘텐츠로 충분히 자리매김하리라 기대된다. 출시와 동시에 보내주신 높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유저들의 의견을 발 빠르게 반영하고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크로이센2` 출시를 기념해 3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T스토어 내 게임 페이지에 댓글을 올린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페이스북 담벼락이나 트위터에 `크로이센2` 추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하트콘(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www.facebook.com/allstarmobile.rpgcenter)에 관련한 인증샷을 올린 유저들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캔커피 하트콘을 제공한다.

`크로이센2`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스토어, 올레마켓, LG U+ 앱마켓에 접속해, 게임 > ‘크로이센2’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