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오사무 쿠보타, 위메이드의 NED 음악 담당 한다

/ 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2008년 기대 신작 `NED(한글명:네드)`의 음악을 ‘오사무 쿠보타’ (Osamu Kubota)가 맡았다.

‘오사무 쿠보타’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프로듀서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음악가이며, ‘비트매니아’시리즈,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게임음악을 작곡한 뮤지션으로도 유명하다.

오는 24일 첫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NED`는 세상을 이루고 있는 구성요소(자연, 자원, 에너지, 관념)를 모티브로 하고, 독특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MMORPG다.

특히, 현실 세계에 없는 창조적인 생명체 ‘크리처’의 존재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오사무 쿠보타’는 “NED의 첫인상은 지금까지 본 어느 게임보다 자유로운 느낌이었다”며, “이번 사운드트랙이 배경음악으로만 머물 지 않도록 `NED`의 세계관을 충분히 녹여낼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OST를 통해서 NED를 처음 시작했던 2008년의 기억을 되 살릴 수 있도록 살아 숨쉬는 NED대륙을 음악으로 구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NED`의 첫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오사무 쿠보타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