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더즈, 테스터 정예 선발 통했다 `참여율 85%`

/ 1

01ego_meca7_201202.jpg
▲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 예정인 `레이더즈`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논타겟팅 액션 MMORPG‘레이더즈’의 정예 선발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정예 선발대 테스트는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1천 6백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5레벨 콘텐츠까지 공개된 이번 테스트에서 초반 지역 부러진 돛대의 새로운 모습과 강화된 액션, 타격감 그리고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리뉴얼 된 초반 지역이 에픽 몬스터 전투, 무기 제작 등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좋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또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과 다양한 배경, 직업 별 기술 습득 자유도를 재미요소의 핵심으로 뽑았다.

이 같은 평가는 테스트 기간 동안의 지표에서도 나타났다. 플레이시간 일일 평균 170분, 테스터 전환율 85%, 2일 이상 이용자 비율 65%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레이더즈’는 지난 테스트의 피드백을 토대로 향후 개발에 최대한 반영해 상반기 중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 특히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았던 인터페이스와 파티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을 적극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이 게임을 발전시켜 나가는 가장 큰 원동력이 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더즈`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