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엑스틸, 새로운 ‘오퍼레이터’와 함께 플레이하자

/ 2
엔씨소프트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을 통해 서비스 중인 캐주얼 로봇액션 게임 ‘엑스틸’이 신규 오퍼레이터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을 통해 서비스 중인 캐주얼 로봇액션 게임 ‘엑스틸’이 신규 오퍼레이터를 업데이트했다.

‘오퍼레이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때 위험상황 발생과 게임 내 다양한 상황을 사운드와 메시지로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일종의 도우미로, 플레이어들이 더욱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오퍼레이터는 게임 내 정보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 다양한 보너스도 제공한다. 새로 추가된 3개의 오퍼레이터 캐릭터들은 각각 ‘무기 숙련도 수치 증가’, ‘내구도 감소 수치 저하’, ‘깃발 전에서 이동속도 증가’ 등 특수한 보너스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이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번 `엑스틸` 오퍼레이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6일부터 19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오퍼레이터 아이템 3종(30일 기간제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어 당첨 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엑스틸’의 이번 오퍼레이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틸’ 공식 홈페이지 (exteel.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엑스틸’이 재런칭되어 돌아왔다. 기존 4개의 게임모드에서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진영의 깃발을 획득하는 깃발 뺏기전과 클랜 중심으로 적 또는 타워를 파괴하는 클랜전 모드가 추가되었고, 기존에 지원되지 않았던 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