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엄친아 타이쿤게임 ‘애프터스쿨’ 6월 오픈 예정

컴투스는 코믹 타이쿤게임 ‘애프터스쿨’의 6월 발매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컴투스의 ‘애프터스쿨’은 만년 꼴찌 아들이 엄마의 뒷바라지로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가 되어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타이쿤 게임으로, 한 편의 만화와 같은 스토리와 다양한 과목을 소재로 구성된 미니게임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애프터스쿨’의 출시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엄친아 만들기’를 주제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 주 ‘캐릭터 맞히기’, ‘과목별 문제풀기’, ‘이럴 때 우리 엄마가 최고’ 등의 내용에 직접 정답과 댓글을 적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문제는 ‘포켓몬스터 만화영화에서 로켓단들이 외치는 사자성어는?’ ‘슬램덩크에서 강백호가 채치수식 물리 각도 문제에서 답한 값은?’ 등 ‘애프터스쿨’의 재치와 코믹함을 엿볼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에게는 ‘애프터스쿨’ 무료 게임과 전자사전, 스와치 손목시계, 폴로빅팩,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 ‘애프터스쿨’은 헌신하는 엄마와 철없는 아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코믹, 육성 타이쿤 게임”으로 “만화 전개와 같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기존 타이쿤 게임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프터스쿨’과 ‘엄친아 만들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