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십자군의 부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 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두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십자군의 부름을 기념하여 ‘진격의 나팔소리 빵빵 터져라!’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8월 6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계정 내에 원하는 캐릭터로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908_3p2/index.do)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용사의 시험장’, ‘십자군의 시험장’, ‘정복의 섬’ 등 총 3종류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한 캐릭터로 3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게임 내에서 용사의 시험장, 십자군의 부름, 정복의 섬 승리와 빵빵 터져라 업적을 이벤트 별로 각각 완료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용사의 시험장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총 100명을 선정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세트(100명, 아제로스의 영웅들 스타터 덱/부스터 팩, 아웃랜드의 어둠의 문 부스터 팩의 3종 세트 포함)를, 십자군의 시험장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총 55명에게는 티리엘 인게임 펫 카드(50명)와 LG 플래트론 LCD 모니터(5명)를 증정한다. 또한 정복의 섬 승리와 빵빵 터져라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총 105명을 선정하여 티리엘 인게임 펫 카드(50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냉기 저항+20 집업 후드티셔츠(50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MMO 게임용 마우스(5명) 등 다채로운 상품이 증정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이후 두 번째로 적용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십자군의 부름 업데이트는 5인 파티 던전, 10인과 25인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던전들이 그 위용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40인 대 40인 공성 전장 ‘정복의 섬’ 은 알터렉 계곡 전장과 아라시 분지 전장의 재미요소와 함께 공성전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장 전투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로운 콘텐츠와 아이템, 전문 기술의 강화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 되며, 게임 진행에 필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보다 효율적으로 변경되어 플레이어들은 더욱 흥미진진한 노스렌드의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진격의 나팔소리 빵빵 터져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908_3p2/index.d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