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게릴라 테스트 돌입

/ 1

온라인게임 ‘골프스타’가 정식 데뷔 전 최종 점검에 돌입한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게릴라 테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스타’는 연내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목표로 사전 신청을 받은 유저 260명을 대상으로 11월 5일부터 11월 15일까지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1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했던 유저를 대상으로 `게릴라 테스트` 참여 신청을 받은 결과, 당초 50명 모집에 1천 여명이 몰리는 등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최종 260명의 유저를 선발하여 테스트를 실시한다.

‘골프스타’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업데이트 한 신규 코스 ‘샌드오션’ 및 신규 캐릭터 ‘버트’, ‘대회모드’ 인원 수 확대 등 새로운 콘텐츠를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다. 특히 캐릭터의 지면 굴곡 인식, 다양한 카메라 시점 조작, 자동 퍼팅 옵션 추가, 마우스 사용 유저를 위한 편의성 부여 등 유저들의 세세한 요구 사항을 폭넓게 반영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활동이 우수한 회원을 선발하여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며, 향후 ‘골프스타’ 오픈 이후에도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티칭프로’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골프스타’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한 이후 연내 오픈베타테스트(OBT)를 통해 많은 유저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골프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