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필드 정식 개장

/ 1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 시행했다.  

‘골프스타’는 신규 코스 ‘대관령 C.C’와 신규 캐릭터 ‘소희’, 길드대전, 프리미엄 샵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며 유저 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코스 ‘대관령 C.C’는 강원도 고지대에 펼쳐진 거대한 풍력발전기와 양떼 목장을 배경으로 ‘골프스타’의 강점인 사실적인 필드 재현에 더

욱 힘을 실었다. 또 새로운 캐릭터 ‘소희’, 100 여 종의 퀘스트, 신규 스킬 ‘정밀 퍼팅 가이드’와 다양한 아이템 등은 게임의 재미를 한 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골프스타’는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른 유저의 기록 및 정보 보기를 가능하게 하고, 동시에 진행하는 퀘스트의 제한 수치를 늘리는 등 좀 더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았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더!더!더! ‘골프스타’ 즐기기` 이벤트를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코스 ‘대관령C.C’나 신규 캐릭터 ‘소희’를 스크린샷에 담아 게시판에 등록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고, ‘골프스타’ 내 프리미엄 샵을 이용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골프스타’ 프리미엄 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타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는 게임 포인트 및 경험치 50% 증가, 대회모드 및 대회팀전 30인방 개설 가능, 캐릭터명 골드색 표시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도울 예정이다.

‘골프스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