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개서비스 전 막판점검, 루나: 달빛도적단 사전 테스트 진행

/ 1

▲ '루나: 달빛도적단' 스크린샷 (사진제공: 웹젠)

웹젠의 MMORPG 신작 ‘루나: 달빛도적단'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공개서비스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 테스트는 만 15세 이상 웹젠 회원이라면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48레벨 캐릭터가 주어지며, 신규 맵 '아우토리 고원'과 던전 '파괴의 동굴', '난투장'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30분마다 한 번씩 게임머니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GM이 '무기 중개소'를 통해 상위 아이템을 등록해 유저들이 원하는 무기를 구하기 쉽도록 돕는다. 

테스트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와 닉네임은 공개테스트에도 유지된다. 다만 캐릭터 레벨 및 획득 아이템은 테스트 종료 후 삭제된다.
 
웹젠이 서비스하고 BH게임즈에서 개발한 ‘루나: 달빛도적단’은 주 무기 13종, 보조 무기 7종을 조합해 나만의 클래스를 만들어나가는 ‘프리클래스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루나: 달빛도적단'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BH게임스
게임소개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은 디테일한 그래픽과 전용 UI인 '루나 모드'를 통한 논타겟팅 조작 방식, 13가지의 주무기와 보조무기 7가지를 조합해 만드는 자신만의 캐릭터, 보조 캐릭터 '호문쿨루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