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엠조이넷, ‘크로스히어로’ SKT 전격 출시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의 모바일 파트너사인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비주얼노블(Visual Novel, 시각, 청각적인 요소를 추가한 소설)게임 ‘크로스히어로’를 22일(목)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크로스히어로’는 전투와 육성 등 모바일 게임 제작으로 유명한 ‘게임크루’에서 개발하고 엠조이넷에서 퍼블리싱하는 타이틀로, 단순히 글을 읽고 선택지를 골랐던 기존 장르에서 벗어나 직접 필드를 돌아다니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고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가 가능하다.

특히 한층 진화된 노블 엔진으로 정교한 기후, 화면의 확대 및 축소,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얼굴과 표정의 변화, 모션 이동까지 표현하며 비주얼노블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으며, 유저는 주인공 캐릭터에게 자신이 된듯한 감정이입을 하여 아름다운 소녀들과 연애 체험이 가능하다.

비주얼노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시나리오는 발랄함과 중후함을 적절히 혼합하여 깊이 있게 개발했으며, A4용지 약 600여장의 방대한 분량으로 기존에 찾아 볼 수 없었던 웅장한 스케일을 연출했다.

엠조이넷 이상민 팀장은 “크로스히어로의 강점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맵, 다양한 아이템과 화려한 액션, 10여 개가 넘는 멀티 엔딩이다”며 “기존의 비주얼노블 게임에 턴제 RPG를 결합하여 새롭게 시도하는 게임인 만큼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조이넷은 ‘크로스히어로’의 SKT 출시와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 다운로드 유저를 대상으로 한 홍보모델 ‘한구름’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스히어로는 핸드폰을 열고 567+무선인터넷키(NATE, SHOW, OZ) 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