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보솜이, 육아 도우미용 아이폰 어플 출시

/ 2
대한펄프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에서 육아업계 최초로 아기엄마들을 위한 육아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육아도우미로 나섰다.

대한펄프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에서 육아업계 최초로 아기엄마들을 위한 육아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육아도우미로 나섰다.

11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차로 오픈한 `도리도리야! 노올자`는 대한펄프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캐릭터, 도리도리를 활용한 영.유아용 게임으로, 아기들의 두뇌 및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소리와 색상 및 진동효과로 아기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캐릭터의 터치 부위에 따라 효과음과 배경음이 다양하게 흘러나오는 ▲터치도리도리,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아기들의 시각을 자극하는 ▲도리도리 색칠공부, 화면에 나타나는 도리도리를 잡으면서 아기들의 동적인 반응을 유도하는 ▲도리도리 잡기, ▲보솜이송 동영상 등 4가지 게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폰을 흔들 때마다 5가지 배경과 3종의 캐릭터가 임의로 변경되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했으며, 칭얼거리를 아기를 달래거나 차 안에서 아기와 놀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한펄프 관계자는 “디지털과 육아의 접목이 활발한 요즘, 스마트폰을 활용해 아기와 놀아줄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다가 엄마, 아빠, 아기 모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보솜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아기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욱 즐겁게 재미있어 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리도리야! 노올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