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3주 업데이트로 캐릭터 `더 강력해진다`

/ 4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3주간의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캐릭터 개편을 실시한다.

8월 5일 붉은 기사단 ‘엘리시스’의 캐릭터 개편으로 포문을 연 이번 릴레이 업데이트는 12일과 19일, 총 3회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5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서 `그랜드체이스`를 대표하는 여전사인 ‘엘리시스’는 모든 스킬의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을 자랑하게 됐다. 다양한 콤보 연계가 좋아지고 타격 판정이 유리해진 것은 물론, 스킬별로 이펙트 추가 및 모션 개선 등이 이뤄졌다. 조작법도 보다 쉬워져,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캐릭터로서의 면모가 강화됐다.

‘앨리시스’의 개편과 함께 이용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디 시스템도 업데이트 했다. 보유한 아이템을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의 꾸미기 아이템을 만드는 코디 시스템으로는 기존 아이템 활용이 가능해, 캐릭터의 레벨 및 능력치와 상관없이 외모를 꾸밀 수 있다.

12일 실시하는 업데이트에서는 궁수인 엘프족 ‘리르’와 최근 선보인 마족 ‘디오’ 캐릭터를 개선한다. 조작이 쉬워지는 ‘리르’는 1차 전직인 석궁병을 더욱 강력하게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디오`는 화려한 필살기 추가로 더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게 되며, 스킬 트리 UI도 개선해 직관성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19일에는 마법사 `아르메`의 모션 및 1차 전직 `연금술사’의 개편과 함께,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영웅 던전 및 업적 시스템 추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한근영 PM은 “이번 3주간의 업데이트를 통해, 쉬워진 조작으로 더욱 강력해진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캐릭터들과 영웅 던전 등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보게 되실 것”이라며,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마검사 캐릭터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그랜드체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