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든 비밀이 풀렸다 `C9` 4대륙 전체 공개

/ 4

NHN 한게임의 액션 RPG `C9`은 베일에 싸여있던 4대륙 ‘오카피아’의 후반부 스테이지를 오늘 전격 공개하며, 지난 6월 4대륙의 정식 업데이트 이후 7곳의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모두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새롭게 마련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크나토스 양성소 ▲아쿠바의 둥지 ▲신의 부름터 등 독특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4대륙 후반부 스테이지 3곳의 게임 난이도와 보스 몬스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유저 편의성과 게임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되는 신규 게임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노말, 하드, 엑스퍼드, 마스터 등 4단계로 이뤄진 스테이지 중 자신의 플레이 실력에 맞는 곳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스테이지마다 수행해야 할 퀘스트 및 정복해야 할 보스 몬스터의 종류가 달라지므로 미션을 달성하기까지 한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한게임은 최상위 게임모드인 ‘나이트메어’를 즐길 수 있는 지역을 4곳 더 추가하고 55레벨이던 게임 최고레벨을 57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기존의 아이템을 분해, 추출하거나 합성함으로써 아이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대장장이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흥미를 더할 다양한 시도들을 연이어 선보인다.

<C9>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유충길 프로듀서는 “유저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할 수 있도록, 4대륙 스테이지 전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게임 시스템, 숨겨진 던전 등의 풍성한 추가 콘텐츠들을 비롯해, 게이머분들이 만족할 만한 푸짐한 혜택과 보상을 준비한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C9>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맞춤형 증표’를 증정하고, 7일간 매일 하나씩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위클리 출석체크’ 이벤트를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단 하나의 액션도 이유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C9'는 콘솔에서 느낄 수 있었던 화려한 액션과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MORPG다. 'C9'는 자체 엔진을 통해 구현한 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