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본투파이어, 닷새 간의 프론티어 테스트 성공리에 마쳐

/ 4

캐릭터 FPS의 완성 `본투파이어`를 만들고 있는 주식회사 펀트리가 지난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한 프론티어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제한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이번 `본투파이어` 프론티어 테스트는 이미 PC방을 통해 진행된 시연회는 물론 지난 8월 11일에는 게임대회까지 치른 게임으로, 기존 유저들이 폭발적 성원은 물론 신규유저들의 성원도 대단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한 유저들의 반응은 새로운 게임이라 약간 낯설었지만 재미있는 게임이었고, 특히 시스템의 안정성에 대한 언급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었다. 한 테스터는 “그동안 여러 게임 테스터를 해봤지만 본투파이어 만큼 서버가 안정적으로 돌아가는 게임은 처음”이라는 글로 놀라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아이디 5Bs.hAck를 쓰는 유저는 본투파이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서버 상태나 최적화, 밸런스, 버그 같은 다른 부분에선 굉장히 마음에 드는 게임”이라고 평을 해 최초로 공개한 게임답지 않게 안정적인 서비스가 인상적이라는 글을 달기도 했다.

끝으로 짧았던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했던 유저들은 오늘(30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게임평가단 정기플레이를 이용하면 된다. 게임평가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본투파이어 카페(http://cafe.naver.com/borntofire)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