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기술 지원한다

/ 1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기술 지원 한다고  금일 밝혔다.

9월 1일 첫 방영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는 일본에서만 발행 부수 2,700만부를 기록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하반기 기대작으로 한류스타 김현중의 출연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대만에서 TV드라마로 제작돼 최고 시청률을 올린 바 있으며,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윈디소프트는 ‘장난스런 키스’의 기술 지원뿐만 아니라 주인공인 백승조(김현중 분)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게임회사로 등장하여 게임회사 이미지 상승 및 게임 개발 프로젝트 홍보에 기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장난스런 키스 기술 지원은 단순한 마케팅 형태가 아닌 전반적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며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콘텐츠 제작 형태이다”,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러스티하츠의 인지도가 크게 상승될 것으로 예상되며 드라마와 함께 러스티하츠도 한류의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rustyhearts.windyzone.com/ )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rustynob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