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비티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 10일 OBT 실시

/ 4

그라비티의 캐주얼 MMORPG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이 오늘(10일) 오후 3시부터 공개 시범 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

‘카나안 온라인’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캐주얼 MMORPG 웹게임이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자동 전투 시스템, PVP, 길드전, 명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는 보기 어려운 풍성한 콘텐츠를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OBT에서는 스킬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훈련 시스템, 유저간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 시스템을 포함해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맵 ‘카잔’이 추가되며, 인스턴트 던전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CBT를 통해 유저들은 ‘카나안 온라인’의 깔끔한 그래픽과 ‘펫시스템’, ‘턴제 전투 방식’ 등 기존 웹게임과는 다른 시스템에 큰 호응을 보여 새로운 콘텐츠가 선보이는 OBT에도 유저들은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카나안 온라인’ OBT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canaan.game.gravity.co.kr)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카나안 온라인’은 OBT 실시를 기념해 총 4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6일까지 매일 댓글을 통해 출석체크를 한 유저들에게 LG 23인치 모니터, 피자헛 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자신이 활동하는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에 체험기를 올린 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20레벨 달성 시 진행 가능한 훈련 시스템을 실행한 유저와 이벤트 기간 내 4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4명을 뽑아 애플 키보드, 아이리버 전자책이 주어지며, 마지막으로 ‘카나안 온라인’의 대표 시스템인 펫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펫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응모하면 가장 멋진 펫을 가진 유저 6명을 추첨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나안 온라인’ 서비스에 맞춰 유저들에게 게임 내 정보와 플레이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실시간 방송을 오는 15일 아프리카TV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정세윤 그라비티 개발전략그룹장은 “지난 CBT때 많은 참여와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을 통해 ‘카나안 온라인’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IE 브라우저를 플랫폼으로 하는 플래시 기반의 웹게임. 그라비티의 작품으로 판타지에 등장하는 직업 중 하나를 골라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긴다는 스토리로 진행하게 된다. 사교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세상을 창조할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