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본투파이어, 노원지역에서 자신만만 시연회연다

/ 4

캐릭터 FPS의 완성 `본투파이어`를 만들고 있는 주식회사 펀트리가 오늘(9월 27일)부터 10월 한달 동안 서울시 노원구 소재 PC방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연회를 연다.

이번 `본투파이어` 시연회는 노역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노원역 주변 대표 PC방 3군데(퍼니링크 1, 2호점 및 제타 PC방)를 선정,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더불어 이번 시연회 참가자들에게는 시연회 이후 치러질 각종 게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본투파이어`의 이른바 발로 뛰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 시연회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이후 치러진 2번의 PC방 대회 및 지난 8월25일부터 29일까지 치러진 FBT의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 치러지는 시연회에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무기 및 맵들도 대거 공개된다.

이번 시연회에 대해서 주식회사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서울의 지붕 격인 노원지역을 본투파이어의 거점으로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고, 이후로도 “서울 및 지방 여러지역을 대상으로하는 시연회 및 대회를 지속적으로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노원지역을 대상으로 시작하는 이번 시연회는 공릉동 및 월계동 지역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10월 하순 예정된 CBT를 전후로 소정의 상금이 걸린 PC방 대회 및 지역 대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