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확실히 서비스하겠다! `러스티하츠` 노블레스7 공개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노블레스7’ 운영팀을 금일 공개했다.

‘러스티하츠 노블레스7’은 개발단계부터 서비스까지 유저들에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전문 운영팀으로 기존 게임의 운영자(GM)라는 호칭이 아닌, ‘노블레스’라는 호칭으로 유저와 운영자간의 식상한 관계를 벗어나 함께 어울리고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하며, 상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 방향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운영 서비스를 위해 장애처리 전담, 웹과 게임 응대, 이벤트 담당 등으로 운영 영역을 세분화 시켰으며, 각 파트를 책임질 ‘러스티하츠 노블레스7’인 ‘Dr 프랑켄’, ‘Lady 앨리스’, ‘Sir에인스’, ‘Sir 이베르’, ‘Lady 스칼렛’, ‘Sir다비드’, ‘Sir 카인’을 주축으로 각 파트 팀원들과 함께 유저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러스티하츠 노블레스7’의 Lady.스칼렛은 “게임과 동떨어진 별개의 고객 대응이 아닌 운영자와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게임과 밀착된 감성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유저들의 따끔한 질책과 격려와 사랑을 토대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7이 될 각오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게임의 불만이나 게임 이용에 관한 처리만을 하던 수동적인 운영이 아닌, 러스티하츠에서는 생각과 감정이 깃든 게임NPC와 같은 느낌의 감성적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며,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러스티하츠가 되기 위해 운영 전문 인력을 계속 추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저들의 의견으로 CBT 일정이 결정된 ‘러스티하츠’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CBT가 실시될 예정이다.

비주얼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