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비공개 테스터 앞서 사전 다운로드 실시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금일 오후 3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뱀파이어를 메인 소재로 하여 강렬한 타격감과 함께 최강 그래픽으로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윈디소프트의 하반기 대작 ‘러스티하츠’가 사전 다운로드 실시로 그 동안 기다려온 유저들과 CBT 전 미리 만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러스티하츠’의 CBT 당일 과부하를 막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8일(금) 실시되는 CBT에 게임 다운로드로 인해 지체되는 시간 없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러스티하츠의 CBT신청이 예상치를 초과하여  CBT첫날의 다운로드 폭주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테스트는 기존의 비공개 테스트와는 다르게 시스템의 변화가 많이 있었던 만큼 러스티하츠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러스티하츠’의 CBT는 10월 8일 오전 9시부터 10월 12일까지 5일간 실시된다.

비주얼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