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빛소프트, 지스타서 선보일 타이틀 4종 공개!

/ 4

한빛소프트는 오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에 삼국지천, 그랑메르, 워크라이, 스쿼드 플로우등 4개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비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인 `삼국지천`은 삼국지의 세계관에 충실하면서 판타지적 요소를 가진 정통 MMORPG이며, 지난 7월 2차 비공개서비스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온라인 낚시 게임 `그랑메르`는 바다 낚시를 배경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일품이다.

이외에도 비공개서비스를 앞둔 슈팅게임 `워크라이`도 참여를 하며, 인간을 구하는 로봇의 처절한 이야기를 그린 `스쿼드 플로우`는 지스타 부스에서 최초로 시연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지스타에서 전시작들의 공개를 통해 올 하반기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는 각오다. 특히, 별도의 행사를 개최해 전시작뿐 아니라 현재 개발중인 게임의 공개도 고려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홍보/IR실 윤복근 실장은 “이번 지스타는 역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고 삼국지천>을 비롯한 대작 타이틀도 많이 선보이는 만큼 한빛소프트도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잡을 수 있도록 모든 출품작에 대한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 한빛소프트를 주목해 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B2C 뿐 아니라 국내와 해외 바이어를 위한 B2B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