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르만전사의 위엄! `본투파이어` 캐릭터 영상 공개

/ 4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만의 특별한 캐릭터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펀트리가 개발한 FPS게임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가 총 5종의 게임 캐릭터 소개 영상 중 첫번째로 방패를 들고 싸우는 ‘샷건맨’의 ‘게르만전사의 전장스토리’를 28일 공개했다.

‘본투파이어’는 각 캐릭터별 특징과 장점, 그들만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영상을 ‘샷건맨’을 시작으로 ‘라이플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헤비파이어’순으로 OBT 이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캐릭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샷건맨-게르만전사의 전장스토리’에는 ‘샷건맨’이 직접 소개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돌격형 캐릭터다운 강인한 체력과 용기를 바탕으로 한 개성있는 전투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간간히 폭소를 자아낼 수 있는 요소들도 있어 단순한 캐릭터 소개영상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영상공개와 함께 ‘본투파이어’ CBT 테스터 모집도 함께 진행하며, 오는 11월 4일부터 11일간 테스터 제한과 초기화 없는 CBT진행 후 빠르게 O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는 지난 2월 개발완료 후 각 캐릭터별 테스트만 6개월 이상 진행 할만큼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본투파이어’ 캐릭터들의 개성있는 영상을 보고 본인의 스타일과 더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투파이어’는 지난 15일 임직원 300명이 함께한 KTB투자증권 게임대회를 통해 직장인들이 더 열광하는 FPS임을 증명한 바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게임대회 개최를 통해 ‘본투파이어’를 더욱더 다양한 유저층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