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신제품 키보드 출시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은 이중사출 키캡의 적용으로 내구성과 더욱 밝아진 Rainbow 컬러로 시인성 및 화사함을 더한 'GTune MKL31Rainbow'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했다.
GTune MKL31 Rainbow는화사한 컬러뿐만 아니라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서의 기능도 충실하게 탑재됐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채용, US 표준 레이아웃으로 다양한 키캡으로 손쉽게 나만의 키보드를 꾸며 뽐낼 수 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스텝스 컬쳐2를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를 우선했다.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사용으로 줄어든 공간은 게이밍시 역동적인 마우스 움직임으로부터 간섭을 최소화 하고 980g 의 안정적인 무게는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완성도를 더한다.
GTune MKL31 Rainbow는 이중사출각인 방식의 키캡 적용으로 게이밍 키보드에서 일어나는 특정키 각인의 지워짐이 없이 반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윈도우 잠금/해제의 LED On/Off 표기, 6키 동시입력과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87키 무한동시입력 변환시 LED의 점멸 기능 등도 첨부 되었다.
GTune MKL31 Rainbow는 선택의 폭 또한 다양하다.화이트색상과 블랙색상의 제품과 최신예 카일 스위치 청축,갈축,적축의 다양함을 맛볼 수 있다.
한성컴퓨터 관계자는 "GTune MKL31 Rainbow는 각종 키보드 신제품 출시의 홍수속에 기본에 충실한 컴팩트한 디자인과 성능,그리고 Rainbow의 화사한 백라이트로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합리적인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GTune MKL31Rainbow 기계식 키보드의 가격은 64,900원(지마켓 기준)이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