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블리자드와 LG전자, 시네마 3D 캠페인에 스타2 사용

/ 1


▲마이클 길마틴 블리자드 코리아 지사장(왼쪽),
이태권 LG전자 HE 마케팅팀 상무(오른쪽)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LG전자는 금일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블리자드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와 LG전자의 시네마3D 기술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타크래프트 ll: 자유의 날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다양한 이벤트에서 시네마3D 기술을 기반으로 한 TV, 노트북, 모니터, 프로젝터 등 다양한 첨단 시네마3D 기기를 통해 플레이 되며, 향후 펼쳐지는 다양한 시네마 3D 프로모션에서도 스타크래프트 II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LG전자는 4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서 LG 시네마 3D 게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은 스타크래프트 II 체험존에서 LG전자의 시네마 3D 기술이 적용된 기기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를 3D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날 곰TV의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Ⅱ 리그(GSL) 투어의 첫 전세계 상위 스타크래프트 II 선수 초청전인 2011 LG 시네마3D GSL 월드 챔피언십 8강전이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유명 프로게이머의 스타크래프트 II 3D 이벤트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폴 샘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고운영책임자는 “블리자드의 플레이어들에게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자체의 우수성에 걸 맞는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전하기 위해 3D 기술을 더했다” 며 “이번 LG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층에 스타크래프트 II의 차별화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태권 LG전자 HE마케팅팀 상무는 “다 함께, 다양한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시네마3D가 3D의 대세임을 선포하는 동시에, 눈이 편안한 3D 화질, 가볍고, 배터리가 필요 없고, 가격이 저렴한 3D 안경 등 경쟁사가 도저히 따라올 수 없는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LG 전자는 그 외에도 곰TV가 주최하는 2011 GSL 대회를 총 3회 (GSL 월드 챔피언십, GSL May, GSL 슈퍼 토너먼트) 후원하고, 스타크래프트 II 시네마3D 스페셜 리그 제작에 관한 협력을 진행한다. 아울러, 전국 5대 도시의 LG 매장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LG 데스크탑/노트북에 스타크래프트 ll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세 종족 중 '테란'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후 이야기를 담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